반응형



유튜브 동영상을 쉽게 다운받는 방법 (Simple Youtube Downloader)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오늘은 손쉽게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영상을 다운받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블로그 말고도 평소에 유튜브에 AVGN의 영상을 번역하여 올리고 있는데, 그럴때 원본 영상을 받기 위해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Simple Youtube Downloader 라는 프로그램인데, 무려 고등학생인 redic님이 만드신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외국 프로그램들은 이런저런 설치나 광고등이 사용자를 짜증나게 하는데, 이 프로그램은 광고도 없고 아주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반년 이상 사용하는 이유가 있지요 ㅠ


블로그에 홍보를 해도 되는지 궁금해서 redic님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블로그에 자유롭게 배포해도 된다고 써 놓으셔서 이렇게 자발적으로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유튜브 영상 다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유튜브에 들어가서 원하는 영상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해당 영상의 주소를 ctrl + c 키를 눌러서 복사합니다








2. 그 다음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다운로드에 커서를 놓고 엔터키를 누릅니다.






3.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면 영상 다운이 끝난 것 입니다.

   바탕화면이나 프로그램이 있는 폴더를 확인 해 보면 원본 영상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4.2.6 버전을 반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만, redic님 블로그에 가 보니 다른 사용자는 문제가 있어서 새로운 버전이 나와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쓰는 버전을 같이 첨부하긴 하는데, 신버전이 필요하신 분은 redic님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쓰는 버전:

 

SimpleYoutube_426.exe




redic님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drminchul






이상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쉽게 다운받는 방법 (Simple Youtube Downloader)'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