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newkid입니다.

 

제가 이번에 유모차 컵홀더를 제작하여 와디즈에서 펀딩중에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구입시 순서와 수량에 따라 최대 30% 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유모차 컵홀더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도 거치가 가능하며, 유모차 뿐만 아니라, 개모차나 웨건 등에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펀딩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21971?path=makerprofile&status=ing

 

이제 양 손을 더 자유롭게! [큐토피아 2in1 유모차 컵홀더]

컵홀더와 핸드폰 홀더를 한 번에! 2in1으로 편리함과 실용성을 한 번에 잡은 큐토피아 2in1 유모차 컵홀더를 소개합니다!

www.wadiz.kr

 

반응형
반응형

0123
TG 타보 트래블러

41개월 16킬로 아이용으로 구입했습니다.

 

2살 때부터 쓰던 기내 반입용 유모차가 작아서 아이가 불편해했는데, 이 시기에 사는 게 맞나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아이가 유모차가 불편해서 타기 싫다고 말을 하기 시작해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더 늦기 전에 하나 장만했습니다.

 

기내 반입용보다 바퀴가 커서 핸들링도 더 부드럽고, 바구니도 커서 짐 담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180도 회전이 되는 유모차는 신생아 때 쓰던 디럭스 밖에 없었는데, 앞을 봤다 저를 봤다 하니까 아이가 재미있다고 계속 타고 싶다고 합니다 ㅎ

 

저렴한 가격과 휴대용 유모차가 작아서 트라이크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딱 적당한 제품 같습니다.

 

잘 접으면 현관 한쪽에 세워두어도 자리를 그렇게 많이 차지하지도 않고요.

 

 

반응형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렁주렁 일산점' 방문기  (0) 2020.07.24
'쥬라리움 금천점' 방문기  (0) 2020.07.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