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오미 보조베터리 10000 사이즈 비교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남들 다~ 구매한 샤오미 보조베터리를 이제야 구매했네요 ㅎㅎ


그래서 기념으로 포스팅을 한 번 해 보려고 합니다.









뭐... 남들 다 가지고 있는거고...


케이스 씌워서 뭐하나 싶어서 그냥 들고 다니기로 했습니다.


기스야 좀 나면 어떤가요?


저는 제 아이폰도 그냥 들고 다닙니다...







음... 리셋버튼이랑 USB 포트 하나, 그리고 5핀인가 뭐시긴가 하나 있네요.


잔량 표시등도 있고요.


아, 이번에 새로나온 보조베터리는 USB-C가 달려있다고 하던데,


아직까지는 USB-C를 사용하는 곳이 별로 없기 때문에, 큰 고민없이 구형을 구매했습니다.








사무실에서 마우스와 비교 해 본 사진 입니다.


케이스의 길이 가 마우스와 비슷하네요.


음... 그런데 이제 생각 해 보니 정작 베터리와 마우스를 비교 해 보지 않았군요;;;









그래서 급하게 안쓰는 마우스와 사진 한장!


오른쪽의 마우스는 로지텍 MK250 셋트의 마우스 입니다.



예전에 쓰던 보조베터리는 T1인가 뭐시기였는데,


충전만 하면 발열이 너무 심하고, 


제품도 처음 케이스를 개봉 했을 때 부터 조립이 잘 되어있지 않아서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오히려 중국제품이 저를 안심시켜주네요...


하하...


하하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