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신혜 이종석 열애설 정리 (feat. 디스패치)








올 초에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박신혜와 이종석이 같이 촬영을 했었습니다.


물론 저는 미드 보느라 바빠서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만 ^^



둘이 평소에도 사진 많이 찍어서 오해를 자주 사기도 했다네요.


네이버 검색 해 보면, 박신혜 라고 쳐도, 이종석 이라고 쳐도,


 같이 찍은 사진이 SNS 사진이든 화보든 간에 엄청 많이 나옵니다.


솔직히 퍼지는 자료만 봐도 충분히오해 할 만 했죠.








재미있는 것은 디스패치에 따르면 촬영할때도 


같은 곳으로 로케를 가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은 사실 며칠 안 되니까 그 다음은 같이 놀았다고 하네요.








런던이 해외 로케겸 촬영의 대표적인 예 인데,


이렇게 촬영 며칠 하고,








나머지는 신나게 놀았다고 합니다.


박신혜 이종석 모두 소속사측에서 열애설을 부인했는데,


이거야 뭐 관리 차원의 뻔한 레파토리이고,


어떻게 말을 할지 충분히 논의 한 후에는 '사실은 맞다' 뭐 이런 식으로 공개 하기도 하니까


기다려 보면 알겠죠 ㅎㅎ



소속사가 뭐라고 하던, 


연예기사는 디스패치를 그냥 믿기로 했습니다.



뭐, 앞으로 몇주 아니, 몇 일만 지나면 알아서 공개하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