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후기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그런데 사실...

 

저는 한동안 안녕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갑자기 집에 바선생이 찾아오셨기 때문입니다.

 

올 해 4월 경에 이사를 왔는데 몇 달 동안은 발견하지 못해 이집도 운좋게 바선생이 없는 집이구나 했었습니다.

 

그런데... 올 여름을 지나고 명절 얼마전부터 바선생이 발견되었습니다.

 

처음 마트에서 보통 그렇듯이 마트에서 파는 컴X트 스프레이와 설치형 약제로 해결 해 볼까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명절에 몇 일 집을 비운 후 돌아와보니, 싱크대와 벽면에 새끼 바선생이 몇 마리 있는 것을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처음에는 제발 다른 벌레이기를 바랐지만, 이 녀석들의 정체는 독일바퀴였습니다.

 

그래서 더이상 참지못하고 돌아오는 월요일에 바로 세스코에 연락을 했습니다.

 

아침 일찍 연락을 했지만 처음에는 당일에는 못 온다고 했었는데, 다른 곳에 약속이 취소되어 저희집에 당일 방문을 해 주셨습니다 ㅠ

 

 

 

 

 

비용 이야기를 해 보자면 저희집은 엄청 오래된 아파트라 평수가 약간 넘기는 한데,  85m2로 잡고 계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을 듣기로는 1) 2개월 플랜(19만7천)과 2) 6개월 플랜(30만 7천)이 있는데, 2개월 플랜은 첫 방문 + 2개월차 방문으로 총 두 번 오고, 6개월 플랜은 첫 방문 + 2개월차 방문 + 4개월뒤 방문으로 총 세 번 방문하는 상품이라고 했었습니다.

 

다만 6개월 플랜의 두 번째와 세 번째 텀이 긴 관계로, 중간에 갑자기 바선생이 많이 출몰하는 경우에는, 연락을 하면 중간에도 와 주신다고 했었습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면 첫 무료 방문때  모니터용 트랩 같은걸 설치해서 확인 한 후에 결정하는 것 같던데, 저희집은 바선생이 새끼까지 생성한 후라서 그냥 바로 계약을 해 버렸습니다.

 

 

 

 

 

방문 후 약제 설치는 썸네일이나 위 사진처럼 약을 살포한 트랩 같은걸 가구 밑이나 구석에 놓아주시고, 싱크대 같은 곳은 꼼꼼하게 약을 살포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덧붙여 설명 해 주시길, 1) 방문 후에는 아파트소독이나 기타 살충제 제품도 사용하지 말고, 2) 눈으로 발견해도 그냥 놔 주어야하고, 3) 정 안되겠거든 스프레이형 제품으로 막 뿌리지 말고 바선생에게만 잘 뿌려서 제거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 소독약이나 살충제가 있으면 세스코에서 설치한 먹이를 잘 먹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1회 방문 후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자면, 방문 후 이제 9일 정도가 되었는데, 방문 후 4~5일 동안은 성체나 새끼가 종종 눈에 띄었는데, 다들 약을 충분히 잡수셨는지 최근 며칠 동안은 바선생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세스코 이용에 대한 평가를 해 보자면, 적지않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처음에는 약간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야밤에 바선생을 마주했을 때의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생각 해 보면 신청하기 잘 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