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제가 올 해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여러가지를 준비하고 있는데, 어느것 하나 쉬운게 없더군요...


다행히 꼼꼼한 여친을 만나서 시키는대로 따라다니며 이것저것 하다보니,


상견례도 하고 식장도 정하고 여행지도 정하고 하다가, 이제야 반지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프로포즈링은 제 마음에 드는걸(보석바 처럼 생긴것으로 사려고 했는데...) 끼워주려고 했는데,


최신 트렌드와 제 상상은 엄청난 괴리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도 디자인이거니와, 


반지를 막상 사려고 하니 어디가서 사야할지도 모르겠더군요


이곳저곳에서 아는 사람이 있다고 추천들 해주시긴 했는데 너무 혼란스러워서 결국은 올 초에 박람회에서 알게된 청담 예물샵 렉스다이아몬드에 가서 반지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예물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다 하려고 했는데, 여친님이 귀걸이 목걸이를 잘 안하시는 관계로 프로포즈링과 커플링만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커플이 갔던 청담 예물샵 렉스다이아몬드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위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대로변에 있는 매장은 아닙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발렛파킹(유료)을 해 주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서 간단한 서류 작성에 뒤이어 


반지의 여정을 따나게 되었죠......









정확히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체감상 한 시간 정도는 됐던 것 같습니다.


상담 해주신 위 사진의 김효중 과장님이란 분이 저희 반지를 고르는데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결혼 반지라는게 한 번 고르면 평생 갈 반지이기에 고민이 많을 수 밖에 없겠죠?


갈팡질팡하는 저희의 머릿속을 부지런히 뛰어다니며,


여러 종류의 반지를 보여주고 또 껴주면서 의사결정의 폭을 좁혀가는 모습을 보니 


노련함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비용도 생각했던 것 보다 적게 나와서 만족스러웠고, 


여친도 매우 좋아해서 후회없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예물반지를 어디서 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청담 예물샵 렉스다이아몬드도 한 번 고려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