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6S 루머, 유출정보 정리





아이폰6를 구매한지 한 달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아이폰 6S가 나온다는 기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_-;

아... 젠장...

보통 가을 정도에 나오긴 했는데, 사자마자 날벼락을 맞고 말았습니다 ㅎㅎ


아이폰 기사야 뭐 원래 항상 나오는거니까, 대수롭지 않게 지나갔는데, 오늘 아이폰6S의 복제품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을 접해듣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형태만 딴 목업이라던가, 부품의 일부분이라던가 하는 식으로 유출이 되곤 했는데,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완벽한 완성품에 심지어 박스와 메뉴얼 그리고 부속품까지 완벽하게 들어있습니다.;;;








아이폰C 시리즈에서나 보던 핑크색입니다.








실버 색상도 있네요. 


그것도 두 대나 ㅎㅎ








절연테이프의 자태는 여전합니다.


그래서 이게 색만 다른 아이폰6로 사기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각 아이폰의 S모델은 동일한 디자인에 성능만 업그레이드 되어 있는게 보통이니까 그럴 수도 있습니다.








자 대망의 박스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이상하게도 윗면에는 아무 그림도 없다는 것 입니다.








뭐 옆 면에는 로고와 상표가 있군요 ㅎㅎ


자. 박스를 열었습니다.


안에는 충전기, 케이블, 이어폰까지 들어있습니다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동영상에는 메뉴얼도 있습니다)








이렇게 작동도 되고요 ㅎㅎ





이번 아이폰6S에서 추가 될 기능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정리 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무선충전


2. 16G 모델의 제외 


3. 포스터치 적용


4. 스마트폰 자체의 내구성 강화 및 사이즈 변형 (알루미늄)


5. 로즈골드 색상 추가 (위 사진의 색상)


6. NFC 지원


7. A9 칩셋 (14nm)으로 인한 소비전력 감소 및 성능 향상


정도 인데요, 



무선충전은 솔직히 별 필요 없을 것 같지만, NFC 기능은 절실하네요 ㅠ


마지막으로 아이폰6S 클론버전 언박싱 동영상 첨부 합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