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맛집] '속초진짜순대'에서 순대 전골을 먹다





속초에 들렀다 유명한 아바이순대집에 가 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 속초 시내에서 시장을 이리저리 둘러보았는데, 눈에 뛰는 것은 맛있는 '홍게빵'이랑 침이 줄줄나오게 만드는 닭강정 뿐이었습니다. 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를 파는 유명한 집이 시장 뒷쪽으로 가면 새마을금고 바로 오른쪽에 있는데, 그 곳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없고, 포장밖에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차를타고 아바이순대를 직접 먹을 수 있는 '속초진짜순대'의 본점 -포장만 되는집이 멀티에요 ㅋ

- 으로 출발 했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출발지점이 속초중앙시장이로 아래로 쭈~욱 내려오면 엑스포타워, 청초호유원지, 공원등이 있는데 엑스포타워 바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속초진짜순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서 원래는 오징어순대를 먹으려 했지만, 다른 손님들이 모두 전골을 먹고 있길래 저도 전골을 시키고 말았습니다.


음식 냄새가 아주 좋아서요 ㅋㅋ


반찬은 보통 음식점과 같은데 양파가 나오는 것이 조금 특이했습니다.








새우젓갈도 평이했는데, 크기는 조금 남달랐습니다 ㅋㅋ








드디어 나온 순대전골!








순대전골 小를 시켰는데, 둘이 먹기에는 조금 많을 정도 였습니다.

전골에는 찹쌀순대는 하나도 들어있지 않고 오로지 아바이순대만이 가득했습니다.








순대 속좀 보세요 ㅠ

아 또 먹고싶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물에 밥을 졸여서 볶음밥을 해 먹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국물을 덜 졸였는지, 아니면 원래 싱거운지 볶음밥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서울 입맛이 너무 짜서 그런가요 ㅋㅋ








마지막으로 순대전골 GIF 나갑니다~


속초에 갔다가 딱히 생각나는 음식이 없다면 한 번 쯤 들려보셔도 후회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