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화의 이민우가 모델 고소현과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이 같이 있는 사진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미국에서 열리는 KCON 2015에 신화가 참석하게 되었는데, 둘 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정에 조금 앞서 출국을 하려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둘이 알게된지는 1년 가까이 됬는데, 지인과의 모임에서 처음 알게 되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감추지 않고 공개적으로 데이트도 즐겼다고 하네요.





연애 기간이 1년이나 된 건 아니고, 연애는 최근(아마도 올해 초 정도?)에 시작했고 안 기간이 1년 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팬들은 어느정도 알고 있었다는 분위기 입니다)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한지 1년 가까지 됐다면, 뉴스가 나와도 이미 오래전에 나왔어야했겠죠.


신화의 이민우는 뭐, 신화가 데뷔한지도 오래되었고,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고소현씨는 누구인지가 궁금 해 지실텐데요.


도수코 3탄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기억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고소현씨는 이화여대 컴공 출신의 재원으로 도수코 3에 출연해 탑5 까지 오른 인물입니다.


현재 에스팀 소속으로 활동중이며 마리끌레르, 싱글즈, 마이웨딩에서 촬영을, 솔드아웃, 스타일로그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이민우는 79년생 고소현은 90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가 무려 11살이나 난다고 합니다.


뭐, 나이차의 유퉁씨가 계시긴 하지만 -_-;;


같은 연예계에서 종사하는 사람들이면 그정도는 뭐 이해 할 만한 나이차이가 아닌가 합니다.


모쪼록 행복한 연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