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왕 맛집] 백운호수 '라붐'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예전에 갔던 백운호수에 있는 양식 레스토랑 '라붐' (Laboom)을 소개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406-1' 이며 백운호수를 시계 방향으로 한 바퀴 돌다보면 '홍다방'이라는 카페를 지나서 조금만 가면 나옵니다.








제 기억에 저희는 점심코스인 LABOOM을 시켰었는데요,


49,000원에 스테이크 까지 즐길수 있는 적절한 가격대의 코스였습니다.


35,000원 짜리 스파게티가 메인인 PRIMO 코스도 있는데, 저는 고기의 유혹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ㅠ


원래 메뉴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겨울에는 고구마도 껴 주는 듯 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고구마가 있습니다 ㅋㅋ








빵을 먹다 목이 막힐 쯤이면, 입맛을 살려주는 스프가 도착합니다.








뭐가 좀 많이 들었는데, 저는 빵이 가장 좋더군요....


스파게티 먹고 소스 빵으로 긁어먹는게 참 맛있다는...








그 다음은 샐러드입니다.


야채와 치즈가 참 맛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치즈 맛을 몰랐는데... 나이가 드니 점점 좋아지네요 ㅎㅎ








그 다음은 기다리던 스테끼!!!


미디움웰던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는 조금 덜 익었던 것 같지만 그래도 고기는 고기라 맛만 있었다는... 뭐 그런 기억입니다...








그리고 쿠키와,








마무리로 커피 한 잔 ^^



백운호수에 가면 대부분 한식을 먹었는데, 가끔 양식이 땡길 때, 실패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괜찮은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저는 두 번 방문했는데, 앞으로도 가끔 생각이 날 때 가려고 합니다 ㅎㅎ


백운호수 갔다가 한식 백숙이나 한정식이 지겨우신 분들께 추천 합니다 ㅎㅎ






이상으로 '[의왕 맛집] 백운호수 '라붐''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