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맛집추천] 타지에서도 찾아오는 해물찜 맛집 '해물섬'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동해시로 여행을 갔다가 찾아갔던 해물찜 맛집인 강릉시의 '해물섬'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강원 강릉시 정원로 74-19이며 지번으로는 강릉시 교1동 1894-10번지 입니다.


서울에서 강릉IC에서 빠져나와 10분 남짓 가다보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음식도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해물찜이 땡겨서 찾아간 관계로 해물찜부터 시켰습니다.


테이블에 놓여있는 종이에 매운맛도 있다고 써 있었는데, 매운맛을 시키지 않아도 충분히 맵습니다 ^^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오징어 무침이 나왔습니다.


오징어도 신선하고 맛은 괜찮았습니다.








두 사람이 가서 그런지 튀김도 두 개 주셨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밑 반찬에 튀김이라니... 분식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마음에 드는 반찬 이었습니다 ㅋㅋ








그 다음에는 샐러드와,








김치가 조금 나왔습니다.


뭐 해물찜 먹는데 밑 반찬은 이정도면 충분하죠.








그 다음은 대망의 해물찜입니다!


원래는 동해시에 있는 해물찜 맛집인 천곡해물탕에 가려다가 명절이라 문을 닫은 관계로 차선책으로 들렀던 곳 인데,


둘이 먹기에는 양도 꽤 많고, 감칠맛도 좋았습니다.


뭔가 특이한 향이 나기는 했는데, 이게 방풍이 들어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그냥 무언가 넣으신건지... 알 수는 없었습니다.








그렇게 허겁지겁 해물찜을 먹고 나오는데, 다른 손님이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주인아저씨 曰 "재료가 다 떨어져서 한 시간 정도는 기다리셔야 해요" 라는게 아닙니까?


그 분들은 저희가 계산을 하고 밖에서 커피 한 잔을 할 때 까지 다른곳으로 가느냐 아니면 기다리느냐를 가지고 티격태격 하셨습니다.


듣기로는 조금 먼 곳에서 해물섬의 해물찜을 먹기 위해서 오셨다고 하더군요.


맛있게 먹고 나와서 나름 유명한 맛집이긴 하구나 라는 생각에 또 한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해물찜을 못 드시고 자리를 뜬 그 분들에게는 미안했지만 말이죠...


아무튼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종종 찾아올 정도로 괜찮은 식당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강릉 맛집추천] 타지에서도 찾아오는 해물찜 맛집 '해물섬''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