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킹덤러쉬 프론티어 공략 #14 - The Dark Descent










킹덤러쉬 열 네번째 공략 The Dark Descent 입니다.

이제 정말 고지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추천 한 번 부탁드립니다 ^^

 






이번탄은 두갈래 길로써, 길마다 나타나는 적이 교차하지 않고 그대로 출구까지 가는 맵입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드워프 부대와 영웅이 등장하는데, 속도는 느리지만 공격력이 매우 훌륭하여 풀업을 권장합니다 ㅎ









이번탄에도 역시 투명 능력을 사용하는 적들이 나타나므로, 이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위쪽에는 각 타워를 하나씩 만들고, 아래쪽에는 법사타워와 궁수타워를 하나씩 짓습니다.


그리고 남은돈은 드워프 건물부터 업그레이드를 하면 됩니다.


위쪽의 궁수타워는 절벽에서 올라오는 적을 먼저 공격하게되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아래쪽은 드워프가 쓸만하니 적을 밀어주는 아크매이지 타워와 데미지를 높여주는 도끼 타워, 그리고 포병타워를 4단계 까지 올려 광역공격을 하도록 합니다. 





위쪽은 팔라딘으로 몸빵을 하고 병영대신 네크로타워로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물론 적을 밀어올리기 위해 뒤에 아크메이지 타워도 하나 올려줍니다. (포병타워는 아래와 똑같이 업그레이드합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투명기술을 쓰는 파충류과 적들때문에 도끼타워로 적들을 마법을 무력화시켜주면 흘리 적이 최소화 되고, 흘린 적들은 아크메이지 타워가 다시 밀어주게 됩니다. 








지어놓은 건물들을 최대한 업그레이드 하고 심심풀이로 포병타워를 두 개 더 지으면,








업그레이드를 하다보면 어느새 게임이 끝나있습니다 ^^








클리어!








음... 이제는 뭘 올렸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그냥 마음대로 올리세요 ㅎㅎ





이상으로 '킹덤러쉬 프론티어 공략 #14 - The Dark Descent' 편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