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월의 정원 펜션 방문기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얼마전에 강원도에 위치한 '오월의 정원'이라는 펜션에 다녀와 후기를 남겨봅니다.

 

 

 

먼저 오월의정원은 '강원 강릉시 구정면 생길목길 36-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해고속도로 남강릉 톨게이트에서 빠져나와서 10분정도 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바닷가와 거리가 조금 있어서 위치가 약간 애매하다고 생각했지만, 커피거리가 있는 안목해변까지 약 2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M2스파 원룸형을 예약했는데, 실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룸타입이지만 우측면을 복도로 사용해서 주방, 침실, 욕실을 잘 구분 해 두었습니다.

 

 

 

 

 

화장실은 샤워실과 욕조를 따로 분리 해 두어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침대는 아이까지 셋이 잠을 자기에 충분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실내공간에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은 청결상태인데요, 바닥이 끈적거리지도 머리카락이 떨어져있지도 않았습니다.

 

사실 오월의정원을 선택하게 된 이유중의 하나가 다른 블로그에서 청결상태가 마음에 든다는 글을 보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밖으로 나와보면 엄청나게 큰 연못이 있는데, 이 연못을 따라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침에 한 바퀴 걷기 좋습니다.

 

아이와 한 바퀴 돌면서 연못에 있는 잉어를 구경하기도 하고, 펜션부지와 연결되어있는 주택에 사는 강아지도 구경했는데,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그런지 강아지들이 참 순했습니다. 

 

그 밖에도 펜션 부지 내에서 토끼와 닭들도 있었는데요, 아이가 관심가질 것이 많아서 이곳으로 오기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갈하게 셋팅 해 주신 조식도 참 맛있었고, 직접 만드신 매실액도 주셨는데, 덕분에 집에 가는 길도 즐거웠습니다.

 

오월은정원은 커플이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한 번쯤 방문 해 볼 만한 펜션인 것 같습니다.

 

저희도 나중에 한 번 더 가 보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월의 정원 펜션 방문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