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킹덤러쉬 벤전스 공략 #3 - 옛 도시의 회랑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이번 순서는 킹덤러쉬 벤전스 세 번째 스테이지인 '옛 도시의 회랑' 공략 입니다.

이제부터 타워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본격적인 게임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먼저 초기에 지급된 코인으로 위와 같이 타워를 설치합니다.





스리고 돈이 모이면 윗쪽에도 법사타워를 설치 해 주고, 마무리로 출구 바로 앞에 전사타워를 하나 설치 해 줍니다.





그 다음부터는 모이는 돈으로 차근차근 전사타워를 먼저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추가적인 전사타워를 좀 더 지어줍니다.

초반에 타워 업그레이드가 막혀있거나, 힘들때는 전사타워의 수를 늘려서 물량을 막고 나중에 필요없는 타워를 제거하면서 중요한 자리의 타워를 업그레이드 하는 식으로 진행하는것이, 모든 타워를 유지하는 것 보다 수월합니다.






출구 앞쪽에 고블린 로켓 타워(이하 '로켓타워')도 지어보았는데, 이 로켓타워는 사실 1~2단계는 크~게 효과적이지 못합니다.

그러나 최종 업그레이드까지 가면 스플래쉬데미지로 많은 물량을 상대하기에는 제격입니다. 그리고 스플래쉬데미지로 공중 유닛도 공격도 가능합니다.





웨이브가 8번 밖에 되지 않는 관계로, 타워의 업그레이드도 다 마치기 전에 스테이지가 끝나버렸습니다;

그러나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킹덤러쉬 벤전스 (Kingdom Rush Vengeance) 공략 #3 - 옛 도시의 회랑>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