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 수익' 과 블로그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2013년 가을 경에 애드센스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경고 한 번 먹지않고 블로그를 잘 운영 해 왔습니다 라고 말 하고 싶은데,

사실 장기간 방치 해 두었습니다 ^^


2013년에 조금 열심히 하다가,

2014년에 일 때문에 힘들어서 블로그를 거의 방치 해 두었죠;;;


그러다가 예전에 애드센스 까지 힘겹게 달았는데, 잘 살리면 좋은 기회를 너무 쉽게 내버리는 것 같아서 다시 블로그와 애드센스 관리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습니다.





애드센스.


참으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이름 입니다.


모든 블로거들이 달고 싶어하는 광고이면서도, 수익의 한계에 부딪히면 절망에 빠지기도 하고, 또 이유를 알 수 없는 위반사유 때문에 정지를 당하기도 하고, 광고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이라면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겁니다.


2013년인가 시작하고 한 달에 3~4만원 정도 까지 수익을 냈던 것 같은데, 그 때만 해도 원하는 정보만 올리고, 알아서 잘 되겠지 라고 배짱으로 블로그를 운영 했었습니다. 수익을 목표로 하는 블로그랍시고 만들었는데 말이죠.


2014년에는 하루 1달라 이상을 넘기는 날이 거의 없었습니다. 

포스팅을 하지 않음에도 몇 백명씩 와주시는 분들이 오히려 신기하고 고마울 따름이었죠





그러다가 다시 블로그에 시간을 쏟기 시작하고 수익이 조금씩 늘어간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실은 6월 말에서 7월 초에 있었던 일련의 사건들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올렸는데, 여태까지 경험 해 보지 못했던 수익을 창출 해 내는게 아니겠습니까?





그래봤자 몇 십만원 수준이지만...


하루에 천원도 못 벌던 블로그에서 일어난 일 치고는 안드로메다급이었죠.





위의 그래프를 보면 하시겠지만, 산술적인 수익이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뭐 그 뒤로는 다시 천 명대의 방문자를 유지하면서 겔겔거리고 있지만 말입니다. ^^;;


그래서 수익이 늘어나게 된 이유와, 블로그 키워드 관리, 애널리틱스, 애드워즈 등을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에 대해,


앞으로 시간이 나고, 또 수익이 다른분들께 알려드릴 만큼 된다면 포스팅 해 볼 생각합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