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킹덤러쉬 오리진 공략 #6 - GRYPHON POINT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킹덤러쉬 오리진 (Kingdom Rush Origins) 여섯 번째 공략입니다.








이번 탄은 그리폰 포인트라는 스테이지로써, NPC와 또 다른 영웅 한 명이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스테이지 입니다.








먼저 적의 주 공격 루트는 왼쪽이므로 왼쪽을 먼저 방어 해 줄 수 있도록 병영, 법사타워, 궁수타워를 지어줍니다.


앞으로도 계속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제 공략의 기본 전략은 궁수를 빠르게 업그레이드해서 큰 지역을 커버해 주면서, 나머지 타워르 뎀딜을 해 주는 것 입니다.








그 다음에는 오른쪽에도 궁수타워를 하나 지어주고, 왼쪽에서 오는 적을 막기위해 드루이드 타워를 하나 더 지어줍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도 드루이드타워와 법사타워를 지어지고 계속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도 병영을 하나 지어주어 아랫쪽 병영은 왼쪽에서 오는 적을,

처음 지었던 병영은 오른쪽에서 오는 적을 막도록 해 줍니다.







궁수타워의 광역 공격 기능을 빨리 찍어주고, 법사타워도 광역공격 기능만 찍어줍니다.








업그레이드만 계속 해 주다가,







돈이 좀 남으면 왼쪽에도 궁수타워를, 그리고 좌우에 나오는 독수리도 주기적으로 이용 해 주면 이번탄도 쉽게 끝이 납니다.








이번에는 위와같이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이상으로 '킹덤러쉬 오리진 (Kingdom Rush Origins) 공략 #6 - GRYPHON POINT'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킹덤러쉬 오리진 공략 #3 - WATERFALLS TRAIL




안녕하세요 NEWKID 입니다

킹덤러쉬 오리진 세 번째 공략을 시작합니다.





이번탄은 WATERFALLS TRAIL이라는 스테이지로써, 양갈래에서 오는 적을 다루는 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워는 드디어 쓸만한 레벨 3 까지 가능한 스테이지 입니다.








처음에는 출구 주변에 병영을 두 개 짓고 이를 커버할 수 있는 궁수타워를 하나 짓습니다.


그리고 위쪽에서 나오는 적이 더 많은 관계로 뎀딜을 위해 병영 옆에 법사타워, 드루이드 타워를 하나 지어줍니다.


용병과 영웅을 조종함과 함께 궁수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하면 오른쪽 적을 충분히 막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오른쪽에도 궁수타워를 하나 지어주시고, 궁수타워를 같이 빠르게 업그레이드 합니다.


위에서 나오던 적이 폭포로 흘러들어가 나오기도 하므로 궁수타워 두 개를 빠르게 업그레이드 하여 동시에 공격 가능하게 해 주면 참 좋습니다.


영웅은 양쪽을 다 커버할 수 있게 해 주시고요.








그리고 오른쪽에도 드루이드타워를 하나 지어주시고, 업그레이드만 충실하게 해 주시면 이번탄도 쉽게 끝이 납니다.


어디까지나 게임 초반부이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이번탄은 위와같이 업그레이드 해 주었습니다.





이상으로 '킹덤러쉬 오리진 (Kingdom Rush Origins) 공략 #3 - WATERFALLS TRAIL'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