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에 메일 확인하러 갔다가 주진우가 1위 하길래, 


네이버는 뭐가 1위일까? 하고 들어가 봤더니 갑자기 '이시영'이 수 백번 조회가 되고 있네요.


일단 이시영 하고 쳐도 네이버에서 연관검색어로 동영상이나 루머, 찌라시 등이 나오지는 않고 있는데,


다음에는 관련 검색어로 여러개가 뜨고 있습니다.



무슨 사건인가 했더니,


최근 찌라시에 이시영의 소속사인 제이와이드컴퍼니가 이시영을 협박하기 위해 강제로 성관계 동영상을 찍게 만들었다.


그런데 동영상이 유포되어서 이시영이 자살 시도를 했다 뭐 이런 내용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신인도 아니고 뜨기 위해서 발버둥치는 무명도 아니고... 그럴 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


소속사에 눈치보면서 사는 처지라면 복싱이니 뭐니 다른 활동들도 하기도 힘들었을 것 같고요.





소속사에서는 공식 성명을 발표했는데요,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 컴퍼니 입니다.

오늘 오전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배우 이시영씨 관련 루머에 관해 말씀 드리려 합니다.

적시된 내용은 모두 사실 무근이며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집니다.


이에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뭔가 급하게 이슈를 돌려야 하는 일이 있는건지...


그럴 때 마다 괜히 연예인들만 상처를 받아서, 이번에도 이시영씨가 괜히 피해를 보는게 아닌가 걱정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